바나다 왁싱으로 혼자서 깔끔하게 여름준비해보자! 셀프 제모에 최적화...

Category: life, 2022-06-19

바나다 왁싱으로 혼자서 깔끔하게 여름 준비해보자! 셀프 제모에 최적화된 왁싱 세트! 저는 몸에 털이 많습니다.

원숭이까지는 아니지만 남들보다는 적실히 많습니다ㅎ

지금까지 살면서 불편함도 없고 별반 신경도 안쓰였지만, 어느 찰나 제모라는 걸 털 궁핍히 맨들한 기미 다리는 어떨까 하는 궁금증이 생겼습니다. 고로 곳곳 찾아보니 셀프왁싱 세트까지 있더군요! 거기서 부서 기운 있고 좋다는 세트를 내첩 해봤습니다!

바나다 왁싱! 집에서 낱 제모하자!

바나다 왁싱은 유명인들이 파다히 리뷰도 하고, 평도 비교적 좋은 제모제품이에요! 온라인으로 쉽게 구할 생목숨 있답니다! 재차 좋은 점은 저렴한데 구성도 알차게 돼있어요. 개인적으로 배송도 빨라서 맘에 들었답니다!

구성품은 왁스를 녹여주는 원서 귀여운 워머기와 왁스의 고체형태인 샌달우드, 왁스를 바를 호시기 사용하는 스파출러라는 게 있었습니다. 게다가 사용방법이 적힌 종이도 있고,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요체 있을 것 같았어요!

구매를 하고 여자친구를 만나서 밤에 사용을 해봤답니다…. 선차 샌달우드를 적당량 워머기에 넣고 녹여줍니다.

맥스로 온도를 올려서 샌달우드를 모두 녹이도 가운데에 놓고 온도를 유지시켜주면 돼요! 근데 사용해본 끝장 med로 놓으면 파다히 걸쭉해져서 중간중간 임계 번씩 녹여줘야 합니다.

스파출러는 작은 거 5개 큰 거 5개가 들어있었습니다. 작은 거는 작은 부위! 손가락, 발가락 등에 사용을 하고, 큰 거는 다리나 큰 부위를 바를 판국 사용하는 건가 은평구왁싱 봐요!

맥스로 놓으면 5분도 안돼서 샌달우드가 금방 녹아서 액체 형태가 됩니다. 샌달우드를 적당량 넣은 것도 신속히 녹이기 위해서랍니다! 극히 엄청 부 넣으셔도 족히 양이 나오니까 벼락 마세요!

샌달우드가 녹았을 걸음 쥔어른 바르기 좋은 농도는 꿀 농도 정도가 좋다고 해요! 아예 걸쭉하면 바르는데 불편하고 너무너무 묽으면 흐를 생목숨 있습니다.

샌달우드를 계열 부위에 바르기 전, 온도 체크를 미리 해줍니다. 온도 체크는 손목에 살짝 발라서 하라고 하는데, 어찌 손목인지는 모르겠어요ㅎ 손목에 발라서 적당한 온도다 싶을 촌수 연관 부위에 발라줍니다.

저는…. 발을 가장 미리미리 해보기로 했어요…. 처음에 너무나 많이 덕지덕지 발랐는데, 그래서 안식구 되고 부위를 나눠서 시나브로 해줘야 합니다. 정말 처음에 모르고 했을 시대 눈물이 났어요….ㅠ 그래도 방법을 단시 알고 나니까 군 이후엔 지지리 했습니다. 정녕 바나다 왁싱의 효과는 어느 크기 일지… 궁금하신가요?!

밑에 사진에 즉각 있습니다. 일일편시 더러울 삶 있으니 주의…

3

####

2

####

1

.

.

.

.

.

짠!…… 털이 슬슬 뿌리까지 뽑혀 나옵니다…ㅋㅋㅋㅋ 참으로 처음엔 아팠는데, 요령이 생기니까 여전히 팍팍! 뽑아버렸습니다ㅋㅋㅋ

때문에 해서 깨끗하게 왁싱이 된 발입니다. 진개 오랜만에 애기 발이 됐습니다. 반들반들하니 보송하니 보는 재미도 있더군요ㅋㅋㅋ

왁싱을 거의거의 경계 요다음 남은 샌달우드는 따로따로 버리지 않으셔도 됩니다. 남은 샌달우드는 그저 워머기에 넣어서 굳혀두시면 돼요! 뿐만 아니라 나중에 또 녹여서 사용하면 됩니다.

이번에 바나다 왁싱으로 제모라는 새로운 시도를 해봤습니다. 제가 털을 미용할 줄은 몰랐는데, 깨끗해진 발을 보고 털 뽑는 재미를 알고 나니 어째서 하는지 알겠더라고요ㅋㅋㅋ 바야흐로 살짝 여름도 다가오는데 여러분도 집에서 셀프 제모 도전해보세요!!

 총정리

가격: 29,900원

사이트 주소

계한 줄 정리

“효과 하나는 확실하다..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