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아파트 풀장 사건! 본인이 제일 큰 피해자다! 죄도 없는 렌탈업체...

Category: life, 2022-10-21

목차

동탄 말썽 기억하시나요?

2022.07.12 - [issue] - 동탄 아파트 풀장 사건! 드디어 관계자 사과문 게시! 동탄의 범위 아파트에서 있었던 말도 안되는 민폐 사건이 있었는데요.

장소 포스팅에 적었듯 일단 1차적으로 사과를 했었습니다.

하지만!

자필로 작성한 2차 사과문이 올라왔는데요.

2차 사과문의 내용을 보자면 “물놀이장운 설치하여 물의를 일으킨 입주민입니다.

그럭저럭 7월9일(토) 샐녘 10시부터 오후6시까지 베란다 머리 공용잔디에 물놀이 시설을 설치,이용하여 관리사무소 근무원 및 관리소장, 동대표님들께 철거를 여러번 요청하였지만 공용시설의 의미를 즉 몰랐던 무지한 생각으로 이런 사태를 발생시키게 되었습니다.

미리미리 해당사태에 대해서 정중히 머리숙여 사과드리며 이번사태로 인해 계획 아니게 피해를 입으신 입주민들과 이글을 접하시면서 대 불편하게 만든 모든 분들 , 저희때문에 원치 않는 피해를입게된 관련업체 분들에게도 또 언젠가 머리숙여 사과드립니다.

사진에 나오는 학원차량과 물놀이 장비를 대여한 업체는 지인이 진행하다보니 행당업체는 사전에 해당장소에 설치사실을 인지하지 못한 상태에서 상호명이 노출되어 상당한 피해를 입고있는 상황입니다.

1차 사과문에서 업체에 대한 내용이 빠져 수많은 항의를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관계 업체는 이번일과 무관하며 연결 업체에 대한 억측과 오해를 자제해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모든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점 모처럼 언제 머리숙여 사과드립니다.”

철판을 추량 사람인데 어찌 2차 사과물이 올라왔을까요?

1차 사과문에서 업체에 대한 내용이 빠져서 항의를 받았기에 또다시 작성을 했다고 합니다.

사과문에 있듯이 학원차량과 물놀이 장비를 대여한 업체는 지인이 진행했다고 하며 하여간에 빠짐없이 입을 닦았는데… 이때문에 해당업체에서도 큰 피해라고 하네요.

학원차량 및 물놀이 장비 업체에서도 해명글이 올라왔는데

수영장비를 학원차에 싣고 지인에게 대여를 했습니다.

차량을 빌려준 지인이 역시 다른 지인과 이용을 한것이고 업체측에서도 사용허락은 했지만 공공장소에서 저렇게 사용을 했을거라곤 생각도 못했다고 하는군요.

더욱이 학원차량들 보면 오전에는 A학원 오후에는 B학원으로 영업을 하듯 학원과는 더없이 상관없다고 합니다.

피해업체에서는  아파트 입주민 대표회의결과 저희에 대한 사과문은 아파트 입주민에게만 전달하고 외부로 발설하면 안된다라고 하며 보배드림이든 지역카페든 게시를 금지한다라는 결과가 나왔다는 황당한 답변을 들었습니다.

그냥봐도 자전 업체의 잘못이 아닌데… 어찌 마녀사냥을 하는것일까요?

아울러 물놀이를 즐겼던 할아버지… 손주가 학교에서도 길거리에서도 욕을 먹으니 슬슬 사과하는것 같고… 진정성이 있을까요?

해당업체에서도 정작 억울하다면 이득 또 영업피해니 법률적으로 무엇인가 할수 있지 않을까요?

해당업체에서는 억울함에 각반 커뮤니티에 글을 올리지만 아파트 주민분들은…. 정짜 아파트 하나밖에 없는 사람들인가…. 아파트값 내려갈까봐 자세히 신고를 하고 다니는데요.

억울한 대여업체에서도 적극적인 해명글이 더더구나 올라왔는데

동탄 아파트의 문젯거리 발생인 할아버지로 보이는 사람과 통화를 한것으로 보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배 진물 대단하네요.

집안에 판검사 없는 사람이 어딨냐고????

두번째는 할매와 통화를 한것으로 보이는데 더욱이 다시 할배 등장… 정말로 진상이 특별히 없네요.

나이를 거꾸로 먹는건가?

설마… 손자가 있지만… 초딩인가?

시골에 독이 사는곳도 아니고 대단지 아파트인데… 어쩜 저만큼이나 뻔뻔해질수가 있는지… 정녕히 쫌 동탄 파크릭스 배우고 싶네요.

죽밥간 결론은! 피해를 본 렌탈업체도 동탄 아파트 물놀이 당사자에게 고소를 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더욱이 진성 억울한건지 통화파일도 전야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참말로 동탄할배요…. 아무런 세상을 살았는지 모르겠지만…

제발 상식이 통하는 세상에서 살기를 바라며…

렌탈업체 사건으로 한층 이슈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금 할배는 어떤말로도 안통하고 사과문 쓰는것 보니 애들이 욕을 먹어야지 새로 태세전환 할것으로 보이네요.

휴… 아름다운 대한민국